본문 바로가기

IT리뷰

한성노트북 TFS255GS 아방가르드 간단리뷰

한성노트북 게이밍 노트북!!

백만원 초반의 가성비 넘치는 고성능 노트북 입니다. 

요번에 스마트스토어를 시작을 하면서 여러 그랙픽 작업 및 나중에 유투브 편집도 생각해서 구매를 했습니다. 

디자인 내구성 기타 잡다한(무선충전) 기능들이 삼성이나 LG노트북에 비해 약간 떨어지지만 저는 그런 기능들을 필요치도 않고 성능 좋게 잘 돌아만 가면 되니깐 한성노트북을 선택했는데~ 나름 디자인도 괜찮고, 가볍기 까지 하니 완전 만족합니다. 

 

인텔 I7 9세대, SSD 500GB,j 램 16기가, 그래픽 NVIDIA GeForce GTX 1650 DDR5 4GB / Intel UHD 630

무게 1.5kg

그렇게 기다리고 기다리던 노트북이 도착했습니다!

약 5일은 걸린거 같네요ㅠ

전 자영업을 하고 있는데 매장에서 사진을 촬영해서 그런가 이쁘게 나오지 않았네요;;

그리고 요번에 샤오미 노트10 스마트폰도 구매 했는데~ 저 사진에 로고가 나왔네요;;

다음에 1억만 화서 제 스마트폰도 리뷰를 남겨 보겠습니다 ^^

뒤에는 환풍구가 시원하게 저렇게 나왔습니다. 

지금 약 한달간 사용해 보고 있는데~ 좀 무리하게 노트북을 사용하면 팬돌아가는 소리가 아주 많이 크게 들리네요~

요건 조금 거슬려요 ;;

테두리 뒷쪽도 환풍구가 있습니다. 

왼쪽에는 인터넷 포트, USB 단자 2개, 이어폰단자, 미니USB 넣는것도 있습니다.

 

오른쪽에는 전원 포트, USB 1개, C포트 등이 있습니다. 

아깝지 않게 한번 열심히 사용해보겠습니다.

열심히 상품페이지도 만들어보고, 블로그도 하고, 나중에 유투브까지~~

많이 응원해 주세요 ^^

반응형